Profile
RealBucheon6791

2020.02.03

일반

부천 과거 유니폼 구매 질문

조회 수 640 추천 수 0

안녕하세요 뒤늦게 제대로 입문해보려고 하는 부천팬입니다

과거 유니폼들이 이뻐보여서 중고사이트를 찾아다니고 있는데 도저히 유니폼들이 안나오네요ㅠㅠ 혹시 개인거래라도 구하고 싶은데 이런 구매글을 팬페이지에 올려도 되는건지 질문드립니다! 게시판 성격에 안맞거나 불쾌하신 회원분들 계시면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댓글

Profile
해리
2020.02.03

쪽지 드렸습니다

Profile
RealBucheon6791
2020.02.04
@해리

답장 드렸습니다 해리님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2020시즌 부천FC1995 경기일정 헤르메스리딩팀 2020.01.23 862
10702 [일반] 2019년 간담회 글을 다시 보고.. 11 승격눈물 2020.03.05 672
10701 [일반] 포털 축구면을 보면... 2 뉴부천 2020.03.04 497
10700 [일반] 얼빠진 놈들 6 메쉬 2020.03.02 651
10699 [일반] 프런트, 실화입니까?? 6 우리송 2020.03.02 738
10698 [일반] 개막연기 vs 무관중 어떻게 보시나요 7 메쉬 2020.02.29 541
10697 [일반] 용병틀어졌네요 13 도로로동동동 2020.02.26 997
10696 [일반] 우리 정말 용병 영입없나요?? 아이스아메리카노 2020.02.25 290
10695 [일반] 7일 경기 일정도 무기한 연기겠지요??? 1 무장전선 2020.02.25 288
10694 [일반] 빡치네 유니폼 연기 12 그렇게부천 2020.02.24 655
10693 [일반] 2020시즌 유니폼입니다! WeareBucheon 2020.02.19 604
10692 [일반] 2020시즌 등번호입니다! 2 WeareBucheon 2020.02.18 565
10691 [서포터] [MD] 2020 헤르메스 25주년 티셔츠 신청 안내 (마감) 4 헤르메스리딩팀 2020.02.17 764
10690 [일반] 오늘 조합 가입했는데요..(레드멤버5000원) 1 가온도담아빠 2020.02.15 340
10689 [일반] 2번째 외국인선수는 없는걸까요? 3 삼산체육관 2020.02.10 897
10688 [일반] 와 마스크 기부하셨던데 대박이네요 ㅎㅎ 향기나는철순 2020.02.07 398
[일반] 부천 과거 유니폼 구매 질문 2 RealBucheon6791 2020.02.03 640
10686 [일반] 시즌권 과 레알레드멤버.. 비교좀요.. 1 가온도담아빠 2020.01.31 564
10685 [일반] 가변석 형태 공개 / 시즌권 오픈 남성현 2020.01.31 677
10684 [일반] 레알레드 조합원 선착순 나누는기준이 15일 30일 정상출금 되는거라 하네요 1 도로로동동동 2020.01.31 326
10683 [일반] 협동조합 정기후원시에 시즌권 포함이네요. 1 남성현 2020.01.30 519